본문 바로가기

커피, 카페

[진천카페] 딸기 디저트 잘하는 마당 넓은 "더 그라스" 카페

반응형

휴일 진천에 애들이랑 가면 좋을 카페를 안내해 드립니다. 용인에서 50분 거리에 있습니다. 마당과 루프탑도 있고, 디저트도 맛깔스럽기도 합니다. 지금이 딸기철인지 딸기로 된 음료와 베이커리가 많았습니다. 일단 커피는 기본으로 하고, 딸기라테를 한번 시켜보았습니다.

 


주소 : 충북 진천군 진천읍 소강정1길 78 카페 더그라스
영업시간 : 매일 10시 ~ 22시
전화 : 043 - 533 - 6247
주차장 : 적당히 넓음, 유모차 가능(자갈길,잔듸밭 참고 하시길)
안내사항 : 반려동물 동반가능하나 실내출입금지
2층 - NO 키즈존, 3층 - 루프탑


 

외관

외관은 베이지빛 현대식 건물로 2개가 이어져있다. 창이 통유리창으로 되어 시원해 보인다.

카페 앞에는 잔디밭이 있다. 여기에 아이들이 맘껏 뛰어놀 수 있어서 좋았다. 그네도 있는데 그네는 실용보다 미적으로 보이는 걸로 해놓은 거 같다. 애들은 타기가 좀 어려운 의자모양이었다. 주문하는 쪽 카운터가 있는 뒤로 가면 빈백이 쭉 4인석으로 있다. 하지만 비가 오거나 하면 앉기 불편한 것 같다. 하지만 날이 좋은 날은 너무 좋을 것이다.

 

 

더그라스 카페 외관

 

1층 분위기

들어서면 역시 휴일이라서 사람들이 많았습니다. 빈자리가 몇개 없을 정도로  좌식으로 앉으면 좋을 자리는 특이하게 계단 위로 올라가야 있는 자리가 특이하고, 실내 좌석과 좌석 공간이 생각보다 좁았습니다.

주문받는 곳은 중간 불멍하기 좋은 곳 뒤로 가면 있습니다. 데이트하러 가서  오붓하게 앉아  있으면 좋은 자리 같아 보입니다. 이곳은 베이커리 중 크로폴을 딸기랑 크림이 이미 세팅되어 있어서 선택하고 바로 카운터 계산하면 되는 곳이었습니다.  생딸기라테(6.5)도 잘 안 먹는데 함 먹어보니 이쁘고 건강한 맛이었습니다. 애들도 잘 먹었습니다.

 

 

정면  - 앞마당 - 카페옆길
불멍하기 좋은 자리

 

커피와 디저트

커피는 산미가 있다고 하지만  따뜻한 아메리카노가 먹고 싶어 주문하고, 딸기라테도 한번 시켜보았다. 딸기치즈스무디(7.0)와 생크림 딸기 크로폴(5.8)도  "HOT 메뉴"라고 같이 시켜 보았으나, 아이들이 먼저  먹어 버리는 바람에 사진을 못 찍었다. 

디저트들이 아주 다양하게 있었다. 특히 수제 보틀 케이크가 3가지 있었다. 모양도 이쁘고 잘 나가는 디저트라고 한다. 딸기 보틀케이크(7.5), 오레오쿠키 보틀케이크(7.5), 티라미수 보틀케이크(7.8)  이 케이크 삼총사가 제일 잘 나가나 보다 ~ 그 외에도 크루아상 베이스의 빵들이 대부분이고 너무 맛있게 보이는 비주얼로 눈길을 끈다. 그리고 여기는 다른 곳과 달리 쇼케이스에 디저트들이  정렬되어 있었다. 

커피는 착한 가격이고, 디저트들도 비주얼로 저 정도면 적합한 거 같다. 개인적인 생각.

 

  

더그라스 메뉴판

 

메뉴판에 없는 딸기관련 메뉴와 쥬스들

 

생딸기라떼와 아메리카노

 

1층 카운터에서 보이는 장면

 

캠핑카 모양 홀

캠핑카 모양의 트레일러가 보였습니다. 실내를 보니 테이블과 빈백이 여러 개 있었습니다. 실내에 비해 의자들이 많아 보였습니다. 캠핑 기분 내게 들어가 보는 것도 괜찮을 듯합니다.

 

 

캠핑카 모양 자리

 

 

우연히 막국수를 먹으러 진천에 갔다가 알게 된 "더 그라스" 카페입니다. 외관 보고  반해서 갔는데 의외로 음료와 디저트들이 맛있어서 잘 먹고 갑니다.

 

 

 

반응형